안녕하세요?
WIZ1000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시리얼 디버거로 확인해 보니 192.168.11.X 대역으로 나와서 PC 의 IP 를 같은 대역에 맞춰서 WIZ1000 Configuration Tool 으로 검색이 안됩니다.
Wireshark 로 검색해봐도 패킷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귀사에서 전화상으로 기술지원이 되지 않아서 포럼에 남깁니다.
구매는 디바이스 마트에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WIZ1000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시리얼 디버거로 확인해 보니 192.168.11.X 대역으로 나와서 PC 의 IP 를 같은 대역에 맞춰서 WIZ1000 Configuration Tool 으로 검색이 안됩니다.
Wireshark 로 검색해봐도 패킷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귀사에서 전화상으로 기술지원이 되지 않아서 포럼에 남깁니다.
구매는 디바이스 마트에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응이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하기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영문 답변 내용도 참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2017 WIZnet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