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net Developer Forum

[WIZ1000] 디바이스 검색이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WIZ1000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시리얼 디버거로 확인해 보니 192.168.11.X 대역으로 나와서 PC 의 IP 를 같은 대역에 맞춰서 WIZ1000 Configuration Tool 으로 검색이 안됩니다.

Wireshark 로 검색해봐도 패킷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귀사에서 전화상으로 기술지원이 되지 않아서 포럼에 남깁니다.

구매는 디바이스 마트에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응이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하기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Ethernet Link LED의 ON 상태 확인.
  2. Ethernet Act LED의 blinking 상태 확인.
  3. Factory reset 진행.
    a. WIZ1000 ON.
    b. Reset 버튼을 5~10초 정도 누름.
    c. Serial을 통해서 “Factory default” 메시지를 확인.
    d. Reboot
  4. PC상의 firewall을 제거.
  5. PC상에 Virtual Machine이 install 되어 있다면 Ethernet controller를 Disable 시킴.

영문 답변 내용도 참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2017 WIZnet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