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금전에 제품 받아보았습니다.
일단, 제 네트워크 환경에서 테스트한 결과, 아래와 같이 정상 검색되었습니다.

MAC주소는 고객님의 정보이므로 가려두었습니다.
오른쪽 화면처럼 정상 검색되며, 왼쪽 화면에 나오는 것처럼 디버깅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서 답변 드렸던 것처럼 네트워크 구성의 문제이거나, 케이블 혹은 라우터쪽 문제를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말씀하셨던 LED 동작도 제 네트워크 환경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가능하시다면, 테스트할 때 구성하셨던 네트워크 환경을 올려주시면 보다 도움이 되겠습니다.
[ Config Tool 에 대한 설명 ]
Config Tool은 기본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네트워크 중 Default로 설정된 네트워크와 연결하여 Search합니다.
반면 WIZ1000 ConfigTool의 경우는 (네트워크가 여럿이라면) 가장 먼저 연결된 네트워크와 연결됩니다.
따라서 모듈 연결시에 다른 네트워크가 사용되고 있진 않은지 확인바랍니다. (가상 네트워크 등등)
[ LED 상태에 대한 설명 ]
추가로, 이전에 발생하신 LED 상태에 대해 설명드리면, 네트워크가 연결이 되어 있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더라도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의 문제나 비활성화로 인해 상대방으로부터 응답을 받을 수 없는 경우 발생합니다.
따라서 이전과 같이 Link와 Act가 약 1초 간격으로 동시에 점멸된다면,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LED 전체가 동시에 점멸되는 것은 디바이스 자체적으로 Reset하는 내용입니다.
이더넷 Link 여부를 체크해서 계속 Link가 되지 않으면 디바이스가 Reset을 하여 재시도하는 경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