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TCP Server Mode로 PC에서 TCP로 접속해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사용하는 도중에 특정 포트가 통신이 되지않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연결된 소켓을 끊고 재접속을 해도 되질 않습니다.
보드의 전원을 껐다가 재투입하면 다시 정상적으로 통신이 됩니다.
다른 제품 몇개는 전원을 껏다 켜도 되지 않습니다. (고장난 것으로 추정)
총 7개의 제품이 위와 같은 증상으로 사용하지 못하고 보관중입니다.
현재 TCP Server Mode로 PC에서 TCP로 접속해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사용하는 도중에 특정 포트가 통신이 되지않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연결된 소켓을 끊고 재접속을 해도 되질 않습니다.
보드의 전원을 껐다가 재투입하면 다시 정상적으로 통신이 됩니다.
다른 제품 몇개는 전원을 껏다 켜도 되지 않습니다. (고장난 것으로 추정)
총 7개의 제품이 위와 같은 증상으로 사용하지 못하고 보관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일단 테스트 환경 설명이 필요합니다.
WIZ14xSR 제품을 어떤 장비에 어떻게 연결했는지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면 보다 자세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말씀하신 TCP에서 특정포트가 통신안된다는 것은 네트워크 망에서 특정 포트를 Block해놓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경우는 회사망에서 빈번히 발생합니다.
그리고 다른 제품 몇 개의 전원을 껐다 켜도 되지 않는다는 것이 어느 부분에서 안되시는 지를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위 리스트를 참고하셔서 어느 부분이 안되시는지 정확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품별로 확인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리얼 대신 MAC 어드레스로 구분하겠습니다.
00-08-DC-1E-5E-2A
전원 투입 불량
D5 LED에 불이 들어오지 않음
00-08-DC-1E-5E-2D
전원 투입 불량
D5 LED에 불이 들어오지 않음
00-08-DC-1C-B7-03
전원 투입됨
LAN선 연결
7.00-08-DC-1E-5E-2B
전원 투입 됨
LAN선 연결
4, 5번은 평상시에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나 몇일동안 사용하다가
갑자기 데이터 응답이 없습니다. 이 경우 TCP만 재연결해서는 복구가 되지 않고
전원을 껏다가 다시 켜면 다시 정상적으로 통신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언제 구입하신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구매하신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해당 증상들이 발생하였다면, 대리점을 통해서 RMA 입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어떤 데미지를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보드 전원이 들어갔는데도 동작하지 않는다면, 보드 내부 부품 중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해당 부분은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통신이 되다가 갑자기 동작이 안되는 보드들은,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펌웨어 버전이 어떻게 되시나요??
펌웨어를 한 번 새로 업데이트 후 다시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현재 최신 버전은 1.6.4이네요. (펌웨어는 아래 링크의 Firmware 탭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wiznet.io/product-item/wiz140sr/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Configuration tool에서 App 코드만 업데이트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2017 WIZnet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