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에 관한 문의 사항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기술지원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w5300을 이용하여 DSP(TMS320C28346)와 PC간의 랜통신 데이터전송을 하려고 합니다.

  1. 이 부분에 대해서 직접기술지원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저희가 귀사를 방문하거나, 또는 저의 회사에 방문해주시거나 어느쪽도 상관은 없습니다.

  2. 만약 가능하다면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지, 비용이 청구 되는지, 비용이 청구된다면 어느정도 예상하면 될지 알고 싶습니다.

쪽지 보내드리겠습니다.

[size=150][color=#0040FF]직접 기술 지원의 건은 제품을 구매하신 대리점을 통해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color][/size]

안녕하세요…

저희가 2종 제품을 만들때, 인증을 받기 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지 문의 드립니다.

  1. 위즈넷의 모듈 제품을 가지고 만드는 경우의 인증 지원 문의
  1. 인터넷 모듈(WIZ811MJ)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어서 전자파 인증을 받는 경우, 문제가 생겼을 때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2. 와이파이(WIZ610wi) 모듈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드는 경우에 소출력 무선 인증을 받아야 하는 경우,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그리고
와이파이 모듈 중에서 wifi direct를 지원하는 모듈이 있나요?

감사합니다

회신드립니다.

1), 2)의 문의 내용 중, 요구하시는 기술지원의 범위를 알 수 없지만,
인증에서 문제가 생기더라도, 문제해결을 위한 WIZ811MJ 및 WIZ610wi 자체를 수정/테스트 지원은 어렵습니다. 다양한 베이스보드에 장착되는 형태의 모듈로 양산되는 제품으로써, 모듈 상의 특정제품에 대한 디버깅은 어렵겠습니다.

WizFi250으로 Wifi direct 지원 할 예정이며, 대략적인 일정은 2분기로 잡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기술지원에 관하여 다시 문의 드립니다.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을 통하여 직접 기술지원이 가능하다는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저희는 대리점이 아니라 인터넷 홈페이지 wiznet shop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w5300을 이용하여 DSP(TMS320C28346)와 PC간의 랜통신 데이터전송을 하려고 합니다.

  1. 이 부분에 대해서 직접기술지원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저희가 귀사를 방문하거나, 또는 저의 회사에 방문해주시거나 어느쪽도 상관은 없습니다.

  1. 만약 가능하다면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지, 비용이 청구 되는지, 비용이 청구된다면 어느정도 예상하면 될지 알고 싶습니다.

우선 포럼,e-mail이나 전화 상의 지원으로 문제를 충분히 파악한 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직접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급한 사항이라면 WIZnet의 SCM팀에 전화문의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