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 100sr mac 사라짐

#1

wiz 100sr mac 이 사라지는 증상이 나타 납니다.

이전에 6년정도 사용 했으나 그런 증상이 없었는데

최근에 4.32 버젼을 150개 구매하여 삼성 반도체 라인에 적용 하였는데.

초기 test 에서 3개가 처음에는 mac이 이상이 없어 setting을 완료 하였으나

출하 검사에서 3개나 mac 이 사라지는 증상이 발견 되었음.

그리고 150개를 납품 하고 100 개 정도 설치하는 과정에서 1개가 추가로 발생함.

현재 3개는 a/s를 보낸 후 5.10ver 으로 받았으며 1개는 보관중입니다.

그리고 이전 문의에서 연결이 끈어지는 증상으로 문의에서

제품을 1ea 보내 달라고 답변이 왔는데 내부 test에서는 10일간 test 에서 한번 끈어지고

나머지는 이상이 없었는데 보내도 되는건지…

그리고 그때 ver 5.10을 보내 주셨는데 hex file로 보내주셔서

bin file을 다시 요청드립니다. 아니면 hex to bin으로 그냥 변환해도 되는지…

하루에 한번은 답변해 주신다고 하시던데…

왜 문의 거의 1주일은 됐는데. 답변이 없으신지…

정식 질문에만 답변하시고 리플로 문의 드린것에는 원래 답변을 안다시나요?

mac사라지는 문제… 이전 글들 보니까 5.10에서 코드를 바꾸었다고 하던데

왜 홈페이지에서 릴리즈가 안되고 있나요?

빠른 회신 부탁드립니다.

#2

아래는 Ver 5.1의 수정 내용입니다.
5.1 버전은 개발이 완료된 상태이며 추가 수정은 없을 예정입니다.
(생산/관리 팀에서 최종 업로드 대기 상태입니다.)

  1. 플래시 안정화를 위한 코드 추가
  2. DHCP, DNS를 사용하도록 설정하였을때, Fail이 일어나더라도 Configuration Tool에서 검색이 되도록 수정
  3. RTS Timing 조정(데이터 송신이 끝난 이후 약 3클럭 동안 기다렸다가 RTS신호를 반전)

이전에 javakys님이 올려주신 파일은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파일을 사용하여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attachment=0]app_100sr_0510.zip[/attachment]

연결 끊어지는 문제는, 증상이 가장 잘 나타나는 모듈을 보내주시고
증상이 잘 나타나는 환경(테스트 방법) 등에 대해 알려 주시면
저희가 분석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