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net Developer Forum

[W7500P] 연결 끊기는 증상

당사에서 출하한 Ethernet Card를 사용하는 해외 업체에서 사용중에 연결이 끊기는 증상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증상)

  • 프린터를 켜면 약 5분정도 연결이 잘 되다가 연결이 끊긴다고 합니다(프린터를 재부팅하면 연결이 되지만 이후 연결 끊김)

사용 네트워크 장비)

  1. Linksys 52Port POE Smart Switch
  2. Barracuda F80 Firewall

위 문제의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서 어떤 방법으로 확인해야 할까요?
혹시 네트워크 장비와의 호환이 문제된 History가 있나요?

W7500P 사용중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즈네트입니다.

정확히 어떤 모듈을 사용한신것인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