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360 칩의 원산지에 대해서

이 회사는 굉장히 흥미로운 고객대응을 하는군요?
지난주에 메일 보냈는데 답장이 없고…
카톡단톡방이라는 게 있길래 그리 문의했더니 읽긴 읽었는데 씹고…
전화를 해도 안받고…
뭐 이런 회사가 있죠???

다시 질문드립니다.

저희 제품이 북미쪽으로 수출될 예정이라서, 핵심칩들의 원산지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여기 모듈에 사용하는 칩은

  1. 중국에서 수입해서 이름만 바꿔서 파는 것입니까?
  2. 아니면, 여기서 자체 개발하였고, 중국 ESP제품과 호환성만 유지한 것입니까?

1번이다, 2번이다 이렇게만 말하면 됩니다.
이거 답변이 그렇게 어렵습니까?
아니면 이런 답변 달 정도의 시간도 없을 정도로 바쁘신겁니까?
아니면 뭐 숨기는 거 있으세요?
황당하네요.

먼저, 문의해주신것에 대해 답변이 늦어진점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답변드립니다.

  1. 카톡단톡방은 운영정지되어있는 상태이고 채널톡이라는 메신저로 변경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혹시 카톡단톡방 URL를 알려주시면 확인해보도록하겠습니다.

  2. 전화의 경우 저희 쪽에 전달된 내용은 별도로 없습니다만, 담당자가 받지 않고 다른분이 받았다면, 누락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전화하신 곳이 미국지사인지, 한국본사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3. 현재 보내주신 메일 확인했고,회사 정책상 wizfi360관련해서는 메일로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회신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 카톡에서 wiznet으로 검색하면 첨부그림과 같은 채널이 나오던데 거기 질문드렸습니다.
    지난주금요일 이번주 월요일 것은 읽고나서 씹었고, 엊그제 질문한 건 읽지도 않았네요.

  2. 전화를 몇번 시도했는데 받지를 않아서 포기했던겁니다.

  3. 메일은 기다리겠습니다.

2022년 6월 15일 (수) 01:00, Irina Kim via WIZnet Developer Forum <notifications@wiznet.discoursemail.com>님이 작성:

해당 카카오톡은 현재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올해 22년 3월부터 변경)
대신 아래의 그림은 보시면 채널톡(채팅)으로 연결해서 문의 해주실수 있습니다.


현재 저희는 한국본사/ 미국지사/홍콩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리점이 아닌 저희 회사에 전화하신거라면 전화하신 전화번호를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본사에는 해당 내용으로 전화온 이력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지금 메일보낸지 거의 2주 되었고, 나는 계속해서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메일로 답변주신다고 하셨는데,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이 게시판 내용은 바로바로 답변주시는데, 저는 이 게시판 답변은 별로필요가 없습니다.
제가 메일로 문의드린 거 그거나 빨리 답변 부탁드립니다.
2주면… 좀 심하지 않나요?

2022년 6월 15일 (수) 오후 7:32, Irina Kim via WIZnet Developer Forum <notifications@wiznet.discoursemail.com>님이 작성: